본문 바로가기

[분양 포커스] 아파트 편리함과 전원주택 여유 함께 누려

중앙일보 2020.05.22 00:04 주말섹션 3면 지면보기
단독주택 디자인그룹 ㈜SG homey가 ‘수도권 주거 1번지’로 불리는 경기도 동탄에 단지형 타운하우스 ‘묵화원’(조감도)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묵화원은 ‘먹으로 그려낸 삶의 여유’라는 디자인을 모티브로, 독일·오스트리아·일본 등의 실용주의 디자인을 국내 주택 현실에 맞게 재해석한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 단지다. 전체 대지면적 1만3809㎡에 27가구 규모이며, 각 가구별로 지하 1층~지상 2층 구조다. 소비자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평형대를 146~292㎡ 5가지 타입으로 다양화했다. 분양가는 8억원 후반~12억원까지다.
 

동탄 묵화원

최신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는 IoT 시스템을 갖추고, 단지 내 관리사무동·커뮤니티센터를 통해 주택 보안·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 전통을 살린 중량 목구조로 지어 주택관리가 편리하고 냉난방이 경제적이다.  
 
여기에다 단지가 명문 골프장인 한원컨트리클럽 안에 들어서는 데다, 인근에 동탄의 문화·레저·상권 중심인 동탄호수공원이 있어 레저는 물론 전원생활의 여유까지 누릴 수 있다. 영화관·백화점·대형마트·종합병원 등 이용도 쉽다. 단지 앞 장지IC를 통해 1분이면 고속도로 진입이 가능하고, 10분 거리에 동탄역이 있다. GTX가 개통되면 서울까지 20분에 갈 수 있다. 방교초·동탄국제고 등으로 통학이 편리하다.
 
문의 031-374-4545
 
 
김영태 조인스랜드 기자 kim.youngtae@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