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중년 남성 활력 채우는 성분 골고루 가득

중앙일보 2020.05.18 00:04 건강한 당신 6면 지면보기
 웰빙 제품 종근당건강 ‘전립쎈 프라임’‘헬씨칸’
.

.

중년 이후 남성은 남성호르몬의 감소로 다양한 신체적·정신적 변화가 나타난다. 잔뇨감·야간뇨·빈뇨와 같은 전립샘 문제, 높아지는 혈중 중성지질 수치로 인한 혈관 문제, 무기력감이 대표적이다.
 
 종근당건강은 활력을 되찾고 싶은 남성을 위해 ‘전립쎈 프라임’(사진 왼쪽)과 ‘헬씨칸’을 추천한다. ‘전립쎈 프라임’은 소팔메토 열매 추출물, 은행잎 추출물, 아연·망간·비타민E 등 남성 건강을 위한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5중 복합 기능 제품이다. 소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인 ‘로르산’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테스토스테론 증가를 비롯해 전립샘 부피, 소변의 유속, 잔뇨량 개선이 확인됐다. 은행잎 추출물은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 혈행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헬씨칸’은 간 건강 성분인 밀크씨슬 추출물과 ‘활력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B군이 주원료다. 밀크씨슬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란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특히 ‘헬씨칸’ 섭취만으로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비타민B군의 하루 섭취량을 100% 충족할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남성 건강 지키기’의 일환으로 두 제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일주일간 선착순 200명에게 종근당건강 콜센터(1644-0884)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정렬 기자 park.jungryul@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