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과기대, 지역사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소독제 전달

중앙일보 2020.05.04 16:46
행사 사진 1(왼쪽부터 뷰티한국 대표, 노원구청장, 아이랩 대표, 서울과기대 총장)

행사 사진 1(왼쪽부터 뷰티한국 대표, 노원구청장, 아이랩 대표, 서울과기대 총장)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가 5월 4일(월) 노원구청(구청장 오승록)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원구 관내 교육기관 지원을 위한 손소독제(1천개) 기부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훈 총장, 노원구청장을 비롯하여, 동 행사 관계기관인 뷰티한국 대표(김원식), 아이랩 대표(권기일) 등이 함께 동석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 5월 부분 개학을 준비하는 관내 교육기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과기대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불안감이 높아진 지역 분위기 쇄신의 일환으로 노원구 관내 교육기관에게 부족하나마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뷰티한국」과 「아이랩」의 ‘일어나라 대한민국 함께 뛰는 대한민국’이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에 동참하여 성사되었다.
행사 사진 2(식전 환담)

행사 사진 2(식전 환담)

 
서울과기대 이동훈 총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도 미래 한국을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는 관내 교육기관을 위해 노원구와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함께 이 난관을 극복하자”며, “이번 행사를 위해 뜻을 함께해 주신 「뷰티한국」과 「아이랩」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관내 교육기관을 위해 손 소독제를 기증해주신 서울과학기술대학교와 관계기관에 감사를 전한다.”며, “특히 재정 상태가 열악한 교육기관을 엄선하여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