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하건설, 고객 감동 브랜드상 수상

중앙일보 2020.05.04 09:00
별하건설이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에서 주최한 제9회 ‘Korea Top Awards’에서 고객감동브랜드상을 수상했다.
 
‘별처럼 높이 빛나는 집’이 슬로건인 별하건설은 전원주택, 고급주택, 단독주택을 설계, 시공, 준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공 전문회사이다.
 
고객이 편안한 마음으로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건축전문 매니저를 두고 있으며 계약이 체결되면 건축 설계전문 매니저를 통해 총공사비용, 추가 변동금액, 시공 설계도, 인테리어 소품 등을 정하고 현장소장이 배정되어 착공과 완공이 진행된다. 특히, 입주 후 해피콜 서비스진행, 공정별 하자 이행각서 제공, 철저한 A/S관리 등 완공 후 입주 및 사후관리에 정성을 다하고 있다.  
 
별하건설 오종식 대표는 건설업계 25년의 현장출신 CEO로 현장관리를 직접 실행하고 그동안 관행이었던 도급소장제 폐지와 본사 직영시스템을 도입하여 건축품질의 향상과 건축주의 금전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공정별 현장을 투명하게 공개해 고객으로부터 높은 신뢰 관계를 형성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 대표는 “사랑하는 가족이 머무는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며 우연으로 시작된 인연이 행복과 감동으로 매듭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모든 건축주에 감동을 주는 집을 짓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