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트리원, 소비자신뢰브랜드 대상 수상

중앙일보 2020.05.04 09:00
건강기능식품 유통판매기업 ㈜뉴트리원 (대표 권진혁) 은 ‘2020 Korea Top Award’에서 “소비자신뢰브랜드상”을 수상하였다.
 
‘2020 Korea Top Award(소비자신뢰브랜드상)은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 신뢰가 형성되어, 충성도 및 재구매율이 높은 브랜드를 칭하는 상이며, 뉴트리원은 이번 수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선택하고 만족하는 브랜드라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뉴트리원 은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ealth & Beauty 브랜드 전문 기업으로, 좋은 원료와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하여, 검증된 상품만 유통하고 있다. 2018년 건강기능식품 구미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여,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졌으면, 2019년 배우 정우성 전속모델로 하여, ‘루테인지아잔틴164’ 단일품목 5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2020년 배우 전지현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하여 런칭3개월만에 ‘콜라겐’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누구나 믿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고 있다.
 
2019년에는 ㈜뉴트리원 의 눈건강기능식품 ‘루테인 지아잔틴 164’가 인기를 끌었다.  
 
눈은 신체 중 노화가 가장 빨리 시작되는 기관 중 하나이며, 한번 망가지면 상태를 개선하기가 매우 힘든 기관으로,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망막 내 시상세포가 밀집된 황반은 물체의 상이 맺히는 중요한 부위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손상을 예방해야 한다. 본 제품은 루테인만 함유된 타사 제품과 달리, 황반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지아잔틴까지 추가된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고, 체내 비율과 동일하게 16대 4비율로 배합하여, 황반 색소 밀도를 효과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본 제품은 CJ오쇼핑에서 눈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의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뉴트리원은 최근‘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1억원은 성금을 기부하였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점차 고령화 사회로 진입함에 따라 소비자의 셀프 케어 중심의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예상되고, 이에 따라 건강기능식품 기업에게 보다 많은 사회적 과제와 책임이 요구되고 있다. 뉴트리원 은 고객들의 선택으로, ‘소비자신뢰브랜드상’ 에 선정된 만큼, 큰 책임감과 함께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항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