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Tech 솔루션 팡고 편리하고, 간편한 빅데이터 광고 솔루션 팡고2.0 애드 클라우드 플랫폼 오픈

중앙일보 2020.04.29 16:00
(사진 : 팡고 Ad-Tech 솔루션 플랫폼 2.0 Ad Cloud)

(사진 : 팡고 Ad-Tech 솔루션 플랫폼 2.0 Ad Cloud)

Ad-Tech 스타트업 팡고지와이(대표이사 고성엽)는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을 활용하여 간편하고, 편리하게 온라인 광고를 집행 할 수 있는 자동화 빅데이터 광고 솔루션 팡고 애드 클라우드를 오픈했다.  
 

- 1년365일 구글, 유튜브, 키워드 광고 집행 가능

“팡고”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키워드 입력만으로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광고 집행이 가능한 자동화 솔루션으로 뉴스, 유튜브, 인스타그램, 구글 트렌드에서 최근 사용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키워드를 추출, 분석하여 광고 상품 구매 가능성이 높은 타겟 대상 광고진행을 최적화한다. 팡고 1.0 오픈 이후 애드 클라우드 2.0에서는 네이버 키워드 효율 자동화 솔루션 추가, 매인으로 집행하고자 하는 키워드와 노출 수를 높일 수 있는 연관 키워드를 자동 추출하여 적은 노출량으로 비용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광고주들을 위한 효율적 키워드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홍동균 빅데이터 팀장은 얘기했다.
 
특히, 기존 소셜 기반 빅데이터 키워드분석에서 최근 뉴스를 통해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 추출 고도화 이후, 광고 효율성이 더욱 높아진 것이  애드 클라우드 2.0 핵심 솔루션이다.
 
최근 크롬 사용을 통한 검색 사용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팡고 애드 클라우드 구글 키워드 플랫폼 사용시 저렴한 비용으로 타겟 노출 증가하고 있어 오피스넥스 등 쇼핑몰 기반 광고주들이 특히 만족도가 높은데, 팡고 빅데이터 AI는 상품과 가장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 추출 Ad-Tech 솔루션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팡고는 광고 효율을 위해 24시간 실시간으로 최적화된 광고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지 편리하게 광고 집행이 가능하여, 제품 판매 집중으로 마케팅에 충분한 시간 투자가 어려운 중. 소 광고주들이 특히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지속적으로 구글, 유튜브 광고비는 상승하고 있고, 변화되고 있는 퍼포먼스 광고 솔루션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광고주들에게 편리하고, 간편하게 구글, 유튜브 광고를 통해 잠재적 고객에게 효율적 마케팅이 가능한 솔루션이며, 급변하고 있는 디지털 시장에서 팡고만의 간편과 편리함이라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특히 구글API 활용, 구글 최적화가 이루어진, 팡고 자동화 솔루션은 구글 쇼핑, 구글 여행 등을 통해 중소 광고주들이 소규모 광고 금액으로 만족도 높은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추가 개발 중이며, 향 후 애드 클라우드 3.0을 기대해달라고 홍동균 빅데이터 팀장은 자랑스럽게 얘기했다.
 
팡고 2.0 애드 클라우드 광고 자동화 솔루션은 광고 이미지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 소 광고주를 위해 간단하게 광고 이미지 제작이 가능한 기능도 제공할 예정이며, 팡고지와이는 미래에셋대우, 처갓집 양념치킨, 네네치킨, 오피스넥스, 오피스Q, 메디컬TV, 본베스트병원 등 다수의 광고를 팡고만의 차별화 솔루션으로 집행하고 있는 빅데이터 Ad-Tech 솔루션 스타트업 회사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