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택명가] 송도 국제업무단지 노른자 아파트 … 새로운 ‘더샵’ 브랜드에 수요자 관심

중앙일보 2020.04.29 00:04 주말섹션 6면 지면보기
송도에서도 교통·교육·쇼핑 등 주거 만족도가 높은 IBD 3공구에 선보이는 더샵 송도센터니얼 조감도.

송도에서도 교통·교육·쇼핑 등 주거 만족도가 높은 IBD 3공구에 선보이는 더샵 송도센터니얼 조감도.

포스코건설은 오는 5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송도국제업무단지 F19-1블록에서 ‘더샵 송도센터니얼’을 분양할 예정이다. 전체 지하 2층~지상 39층 4개 동, 전용면적 75~98㎡ 342가구 규모다. 송도국제도시에서 선호도 높은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이자 송도에서는 처음으로 새로운 ‘더샵’ BI가 적용되는 단지인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울 전망이다.
 

더샵 송도센터니얼

 

다음달부터 광역급행M버스 운행

더샵 송도센터니얼은 송도국제도시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IBD 국제업무지구 3공구에 들어선다. 송도국제도시  3공구는 교육여건이 좋은 데다, 각종 생활 편의시설과 교통여건이 잘 갖춰져 있어 송도에서도 인기가 높다. 먼저 단지 바로 옆에 예송초교가 있고 예송중학교·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국제학교(계획)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인천대 송도캠퍼스, 연세대 송도캠퍼스 등도 인접해 있다. 더샵 송도센터니얼은 또 인천지하철1호선 센트럴파크역과 인천대입구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의도~공덕역, 삼성역을 지나는 광역급행M버스 등도 5월 신설된다. 향후 GTX-B노선이 송도에 들어서면 서울역까지 30분 대 접근이 가능해진다. 여기에다 코스트코·롯데마트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롯데몰·이랜드몰·신세계복합몰 등도 추진되고 있다.

 
 

일부 가구선 워터프런트호수 조망

입주민을 위한 단지·세대 특화시설도 눈길을 끈다. 우선 단지 안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축구장 규모의 ‘오픈스페이스’가 조성된다. 또 남향 위주 동 배치와 판상형 설계로 세대 내부 조망과 개방감을 최대한 확보할 예정이다. 일부 타입에서는 호수 조망도 가능하다. 여기에 층간소음 저감을 위한 기둥식 구조 설계를 채택했다. 송도의 랜드마크인 센트럴파크와 송도워터프런트호수(예정)도 가까이 있다. 더샵 송도센터니얼은 포스코건설이 11년만에 브랜드를 리뉴얼한 뒤 선보이는 송도의 첫 단지다. 이번에 리뉴얼 브랜드는 2020년 주거 지향 가치에 충실한 ‘더샵 3.0’ 시대를 열어 나가겠다는 의지와 함께 안전, 강화된 편의, 안락한 휴식, 세련된 디자인 등 4대 지향 가치를 담았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01(송도동 37-2번지) 인근에 5월 문 연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더샵송도센터니얼.kr)도 운영한다.   문의 1833-3342
 
 
김영태 기자 kim.youngtae@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