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환자영양식 브랜드 프레주빈 ‘챙기자, 내사람’ 캠페인 펼쳐

중앙일보 2020.04.27 15:44
독일 환자영양식 브랜드 프레주빈은 내 가족과 지인들을 챙기자라는 컨셉의 ‘챙기자, 내사람’ 캠페인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평소 바빠서 챙기지못했던 가족이나 지인에게 균형영양식 프레주빈으로 자신의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면서 주변을 챙기자라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프레주빈은 ‘챙기자, 내사람’ 캠페인에 맞춰 ‘아프거나 식사가 어려운 가족에게, 지인의 병문안 때 프레주빈으로 챙기자’라는 컨셉의 에피소드 광고를 온라인을 통해 선보인다. #할아버지편, #아버지편, #딸편, #아들편 총 4편으로 구성된 이번 광고는 아픈 가족이나 지인에게 프레주빈을 선물하면서 마음을 표현하자는 내용을 담아냈다.  
 
‘챙기자, 내사람’ 캠페인을 기념해 가정의 달 이벤트도 선보인다. 첫번째 이벤트는 ‘프레주빈과 함께하는 내사람 챙기기’다. 평소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이벤트로 5월 3일까지 진행된다. 프레주빈 홈페이지에 주변 사람에게 프레주빈을 왜 선물하고 싶은지 그 이유를 올리면, 100명을 추첨해 사연에 남긴 메시지와 함께 프레주빈을 선물할 예정이다.  
 
두번째 이벤트는 프레주빈 체험 후, 인스타그램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는 후기 인증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5월 27일까지 펼쳐진다.    
 
프레주빈은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해야 하는 환자나 치과 치료 등 입으로 음식물을 씹는 것이 힘든 일반인, 체력이 떨어진 노인들의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적합한 균형영양식이다. 특히 환자나 노인들에게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과 비타민 D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프레주빈은 100년 전통의 독일 제약회사 프레지니우스카비사(Fresenius Kabi)에서 선보인 글로벌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