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원스쿨랩, ‘토익 Part 7 필수 전략서’ 출간 및 인강 오픈

중앙일보 2020.04.27 10:53
자료제공=시원스쿨LAB

자료제공=시원스쿨LAB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토익 시험의 RC 파트 7 대비를 위한 교재 ‘시원스쿨 토익 Part 7 필수 전략서’를 출간하고 강의를 함께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토익의 RC 파트 7 영역은 200문제 중 총 54문제가 출제되므로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정답을 제대로 찾아내는 훈련을 통해 오답을 줄여야 한다. 자주 출제되는 질문 및 지문 유형으로 범위를 좁혀 독해 영역을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유리하다.  
 
‘시원스쿨 토익 Part 7 필수 전략서’ 책은 단일, 이중, 삼중 지문을 빠르고 정확하게 풀 수 있도록 유형별 독해 전략을 제시한다. 지문 길이가 길어 시간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습자를 위해 최종 실력 점검과 마무리를 위한 파트 7 실전 모의고사 2회분도 함께 제공한다.  
 
부록으로 파트 7에서 자주 출제된 단어, 숙어와 중요 패러프레이징 표현을 정리한 ‘기출 빅데이터 Part 7 최빈출 어휘집’을 증정한다.  
 
연계된 시원스쿨랩의 인강은 정답을 찾는 비법을 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강사의 문제 풀이 시뮬레이션 과정을 담았다. 또한, 기출 구문 분석 영역을 통해 독해에 취약한 수험생이 빠르고 분명하게 독해를 할 수 있게 돕는다.  
 
책의 저자이자 10년 이상 토익 강의를 해오며 100회 이상 토익 시험 만점을 받은 시원스쿨랩의 정상 토익 대표 강사가 강의를 담당한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코로나19 여파로 4차례 취소된 후 재개된 26일 토익 시험에 대한 후기를 27일 저녁 8시 유튜브 채널에서 LC 최서아 강사와 RC 켈리 강사의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시험 정답을 비롯해 논란 문제 풀이와 실시간 채팅을 활용한 수험생들의 고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