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약한 아기 피부, 자외선과 거리두기”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 ‘아가방몰’ 단독 봄맞이 선케어 제안

중앙일보 2020.04.20 10:10
[퓨토 시크릿 선크림 80ml]

[퓨토 시크릿 선크림 80ml]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유아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가 봄을 맞아 자외선 차단제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퓨토 시크릿 선크림을 온라인몰 특가로 할인 판매한다.  
 

- 피부 자극 없는 유아 전용 선케어… 천연허브수 사용으로 저자극 선케어 솔루션
- 선크림 관심 증가… 포털사이트 자외선차단 검색량 약 2배, 유아선크림 약 3배 증가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고 일교차가 심해지는 봄이 되면 매년 외출 필수품으로 꼭 챙겨야 하는 것이 바로 자외선 차단제다. 실제로 N포털 사이트 키워드 검색량을 확인한 결과 지난 2월 대비 3월 ‘자외선 차단’과 ‘유아선크림’에 대한 검색량이 각각 218%, 356% 증가한 것으로 확인된다. 올해는 외출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유아 선크림에 대한 검색량이 3배 가량 증가하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실내 활동 시간이 증가하면 자외선에 대한 피부 적응력이 약해져 황사와 미세먼지 등의 대기오염 요소와 겹쳤을 때 피부 손상이 더해질 가능성이 있으며, 특히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 피부는 더 쉽게 자극받을 수 있다.  
 
퓨토의 퓨토 시크릿 선크림은 물 대신 특허받은 천연 허브 추출물을 사용해 아기 피부를 진정하고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오일 프리 제형으로 끈적임을 최소화한 빠른 흡수력은 아기 피부에도 부담감이 없다. SPF30로 자외선 차단에 도움이 되며, 피부 자극 안전성 테스트와 유해성 성분 배제 검사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의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무료 배송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아가방몰 관계자는 “민감한 아기 피부는 적은 자외선에도 쉽게 자극받을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실제로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생후 6개월부터 선크림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경제적인 가격대의 자외선 차단제를 미리 준비하시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가방몰에서는 퓨토시크릿 선크림외에도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등의 2020년 봄 신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시 무료배송 서비스와 마일리지 더블적립 혜택을 제공해 온라인 고객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