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가방앤컴퍼니, 5월 가정의달 앞두고 따뜻함 나누는 ‘퓨토 기부 릴레이’

중앙일보 2020.04.14 09:48
대한사회복지회 물품 기증식 모습

대한사회복지회 물품 기증식 모습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5월 가정의달을 앞두고 유아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의 퓨토시크릿 선스틱 사천여 개를 아동 보호 시설 세 곳(대한사회복지회, 동방사회복지회, 경동원)에 기증했다.  
 

- “아동 보호 시설에 피부 건강 도움 주는 퓨토 시크릿 선스틱 전달”

이번에 전달된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는 전 제품에 특허 받은 천연 성분의 진정허브수(NHEB-05™)를 사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친환경성분확인 등급인 EWG(The 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가장 순한 그린(GREEN)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퓨토 시크릿 선제품은 오일 프리 저자극 타입에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동방사회복지회 기증 물품 모습

동방사회복지회 기증 물품 모습

아가방앤컴퍼니가 전달한 퓨토 시크릿 선스틱은 기관에서 보육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직접 제공하거나, 각 기관에서 운영하는 나눔 가게에서 판매해 그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하는 방식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아가방앤컴퍼니 사회 공헌 담당자는 “다 같이 힘을 내야 할 시기에 자사 제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양한 곳에 나눌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을 준비했다”라며, “유아동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지난 해부터 시작한 기부릴레이를 지속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해부터 적십자, 사랑의열매, 굿윌스토어, 아름다운가게 등에 자사 제품을 기증하는 기부릴레이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