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시대의 스타일 아이콘' 안신애 커버스토리... JTBC골프 매거진 4월호 발간

중앙일보 2020.04.01 13:26
JTBC골프 매거진 4월호.

JTBC골프 매거진 4월호.

 
 국내 여자 골프의 '스타일 아이콘' 안신애(30)를 커버스토리로 다룬 프리미엄 골프 월간지 JTBC골프 매거진 4월호가 발간됐다.
 
이번 호 커버스토리의 주인공은 안신애다. 지난해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퀄리파잉스쿨에서 올 시즌 풀 시드를 받은 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투어 일정이 미뤄지면서 현재 국내에 머물면서 시즌 준비에 여념이 없다. 2009년 한국 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혜성처럼 등장해 통산 3승을 거둔 그는 골프계 스타일 트렌드를 바꾼 선수로 꼽힌다. 골프 외에 관심사도 많은 그의 일상과 근황을 들어봤다.
 
또 JTBC골프 라이브레슨 70을 진행하고 있는 장새별, 박신영 두 아나운서의 화보와 봄철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골프 코스 4곳 투어도 소개한다. 캘러웨이골프 최신 드라이버와 이전 모델을 비교 분석했고, 최근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말렛 퍼터에 대한 이야기도 다뤘다. 코로나19 확산 상황의 골프 업계 분위기와 골퍼들의 골프 레슨 만족도를 설문한 서베이 결과도 실었다.

김지한 기자 kim.jihan@joongang.co.kr
 
▶ 한국 최초의 온라인 골프 용품 전문 뉴스, 골프기어뉴스(golfgear.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