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든브랜드] 글로벌 유명 브랜드까지 제품 라인업 확대

중앙일보 2020.03.31 00:05 Week& 7면 지면보기
티스테이션(T‘Station)이 ‘2020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타이어전문점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타이어전문점

티스테이션은 2004년 7월 첫 매장을 개점한 이래 전국 450여 개의 서비스네트워크와 전문 인력 및 첨단 장비를 바탕으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통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타이어 전문점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제품 선택부터 구매와 정비 이력 케어까지 모든 구매 여정에서 신뢰와 안심, 편리함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실현해왔다.
티스테이션은 신개념 O2O 서비스를 통해 온·오프라인 모두 만족도를 제고한다.

티스테이션은 신개념 O2O 서비스를 통해 온·오프라인 모두 만족도를 제고한다.

 
티스테이션은 고객의 구매 편의를 위해 한국타이어뿐만 아니라 미쉐린·피렐리·쿠퍼·맥시스타이어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모바일 기반의 이커머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으로 타이어와 매장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타이어 무상 보증의 ‘스마트안심서비스’, 온라인 구매 즉시 당일 장착하는 ‘오늘서비스’, 픽업과 딜리버리로 타이어 비대면 장착의 ‘스마트픽업서비스’와 같은 신개념 O2O 서비스로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에서 일관되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