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든브랜드] 인체곡선 따라 빈틈없이 받쳐줘 숙면 도와

중앙일보 2020.03.31 00:04 Week& 5면 지면보기
에이스침대가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침대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21년 연속 1위다.
 

침대

에이스침대는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경영철학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의 기반은 품질에서 출발한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설비투자 및 신기술·신소재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1992년엔 ‘침대공학연구소’를 설립하고 첨단 연구 설비와 자동 생산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수면조건을 갖춘 가장 편안한 침대를 지속해서 연구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모든 제품을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제조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모든 제품을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제조하고 있다.

 
에이스침대가 16년의 연구개발을 거쳐 독자 기술로 탄생시킨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침대과학의 정수다.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하며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신체의 S라인 굴곡을 그대로 유지해 어떤 체형이라도 인체곡선을 따라 빈틈없이 맞춰주고 받쳐주기 때문에 완벽한 수면상태를 제공한다.  
 
또 국가가 정한 위생·안전 기준에 적합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매트리스의 내부에 들어가는 중요 소재는 직접 생산한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