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지텔프, 교육사업 시너지 위해 성안당과 손잡았다

중앙일보 2020.03.24 17:33
한국지텔프와 스마트 미디어그룹 운영사인 ㈜성안당이 교육사업 시너지 확대를 위해 손을 잡았다. 교육 콘텐츠 솔루션 개발을 위해 지난 16일 상호 협력 및 교류 활성화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것이다.  
 
한국지텔프는 본사에서 양 사 임직원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 협약서를 교류하는 등 기념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협력 주요 내용은 △콘텐츠 솔루션 개발 및 마케팅 제휴를 위한 상호 협력 △대학교 및 기업 교육 콘텐츠 공급 및 제휴를 위한 상호 협력 △유관 협력 사업분야 협력 등이다.
 
국내 대표적인 기술서적 전문 출판사인 ㈜성안당은 도서 출판뿐만 아니라, 기술∙공학, 컴퓨터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강좌를 제공하며 온라인 강의 시장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는 평이다.
 
한국지텔프 관계자는 “성안당과의 MOU를 체결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향후 양 기관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해 영어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전국 대학교와 기업 교육 콘텐츠 공급에 긍정적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텔프는 국가직공무원, 군무원, 세무사, 노무사 등 국가자격증 영어 대체시험으로 토익과 동등하게 활용되고 있다. 특히, 지텔프는 타 시험 대비 많은 응시 기회와 빠른 성적발표로 대학생, 취업준비생, 공시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