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사이버대학교 재학생들 코로나 19 확산 방지 위해 1,000만원 기부

중앙일보 2020.03.20 12:07
서울사이버대 이재원 총학생회장이(우측) 대한적십자사 박경서 회장에게 구호 성금을 전달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사이버대 이재원 총학생회장이(우측) 대한적십자사 박경서 회장에게 구호 성금을 전달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회장 이재원)는 지난 19일(목) 대한적십자사(회장 박경서)를 방문,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돕기 위해 온라인 상에서 재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을 준비한 이재원 총학생회장에 따르면 “서울사이버대학교 재학생들은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때 자원봉사자 및 의료진과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자발적인 모금 운동을 통해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 총학생회는 “이번 모금 운동에는 35개학과 회장 및 18개 지역회장단들과 총학생회집행부 임원 등의 적극적인 동참 홍보를 통해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일궈낸 소중한 성금이었다.‘ 라고 덧붙였다.
 
해당 성금은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물품 및 구호물품 구매에 활용된다.
 
한편, 서울사이버대학교는 SCU WAVE 사회봉사단을 통해 매월 13일을 SCU 헌혈의 날로 정하고 생명사랑나눔운동을 실천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