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기어뉴스’ 런칭

중앙일보 2020.03.16 00:05 경제 7면 지면보기
골 프기어뉴스

골 프기어뉴스

골프용품 관련 소식만을 다루는 온라인 전문 뉴스 사이트(사진)가 생겼다. 중앙일보와 일간스포츠 골프 전문 기자들이 만드는 ‘골프기어뉴스(www.golfgear.kr)’가 16일 문을 열었다.
 

국내 첫 골프용품 뉴스 사이트

골프기어뉴스는 골프용품을 살 때 길라잡이가 될 수 있도록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깊이 있게 전달한다. 또 골프용품사의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을 소개하는 한편 용품 테스트를 통해 골퍼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골퍼들의 정보 교류 공간을 지향하는 것도 특징이다. 골프용품 사용 경험담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체험기 코너는 골퍼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공간이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체험기를 작성할 수 있다.
 
골프기어뉴스는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가입 후 골프용품 체험기를 올리면 매달 30여명을 선정해 다양한 선물을 준다.3월의 선물은 세계 3대 수제 퍼터 TP Mills(TP 밀스) 2개와 헤드 커버 10개, 보이스캐디의 신제품 음성형 거리측정기 VC4 에이밍 5개, 프리미엄 볼 스릭슨 Q스타 투어 10더즌, 넘버원 샤프트 브랜드 트루템퍼의 다이나믹골드 아시안리미티드 투어 110 샤프트 1세트와 홀인원 매직월렛&골프볼 세트 2개 등이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