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PO 브리핑] 월드비전 신임회장 공개채용, 아동센터 긴급지원 外

중앙일보 2020.02.29 07:00

월드비전, 제9대 신임회장 공개 채용 

월드비전은 3월 10일까지 제9대 한국 월드비전 회장을 공개 모집한다. 임기는 3년으로 내년 1월 취임해 최대 2회 연임할 수 있다. 월드비전은 이번 채용부터 임직원과 후원자를 대상으로 회장 인재상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이를 채용 과정에 반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비전 홈페이지(www.worldvision.or.kr) 참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아동센터 긴급지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돌봄 공백 위기에 처한 대구 어린이들을 위해 긴급 지원에 나섰다고 24일 밝혔다. 대구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지난 1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지역아동센터 운영을 중단했다. 이에 따라 긴급지원이 필요한 대구 동구 지역 25개 지역아동센터 보호 아동 650여명에게 마스크와 손세정제·라면·컵밥 등을 담은 ‘함께 나누는 한끼’ 박스를 지원했다.
 

기아대책, 저소득층 여아 위생용품 지급

기아대책은 국내 저소득층 가정 여아들에게 유기농 생리대 699개와 손소독제 500개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로 기초 위생용품을 구하기 어려운 저소득층 아동들을 돕기 위함이다. 물품은 전국 기아대책 결연아동 및 기아대책이 운영하는 지역아동센터 '행복한홈스쿨'에 전달할 예정이다. 
 

위 배너를 누르시면 '함께하는 세상' 기사목록으로 이동합니다. https://news.joins.com/issue/10956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