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전자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바람에 쐐기 박는다

중앙일보 2020.02.24 17:15
사진 제공: LG전자

사진 제공: LG전자

정수기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한 곳으로만 물을 받아먹을 수 있는 고정된 출수구를 갖춘 정수기는 이제 옛말이 됐다. 상하좌우 4방향으로 자유롭게 물을 받을 수 있는 프리한 출수구가 정수기의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것이다.
 
LG전자가 주도하고 있는 이러한 정수기의 패러다임 변화는 정수기 시장에 새로운 경쟁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그러나 바람을 일으키는 정도로는 부족하다. 시장 점유율 우위에 쐐기를 받겠다는 프로모션에 나섰다.
 
LG전자가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3월 22일까지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행운 검색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힌 것.
 
LG전자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한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출수구가 4방향으로 자유롭게 움직일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높낮이를 조절하는 컵 센싱 기능이 탑재돼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매년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정수기 내부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인사이드 클리닝 및 직수관 교체 서비스를 포함한 토탈케어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도 입소문의 이유.
 
지난해 9월 새롭게 선보인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냉수·정수·온수 구분은 물론 생활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3가지 온수를 바로 출수할 수 있는 △맞춤 온도 기능, 자주 사용하는 3가지 용량을 자동으로 출수할 수 있는 △정량 출수 기능 등도 탑재되어 있다.
 
한편, LG전자가 이번에 진행하는 행운 검색 이벤트는 참여방식이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TV 광고를 감상한 뒤 확인할 수 있는 검색어를 네이버 검색창에 입력한다. 이후 상단에 노출되는 ‘행운 검색 이벤트’ 버튼 클릭 후, 경품을 수령할 수 있는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당첨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2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면서 “이벤트 종료까지 매일 3회씩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