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고객 만족 경영, 건전한 소비문화 정착 앞장선 48개 브랜드 선정

중앙일보 2020.02.20 00:02 1면
브랜드의 가치는 기업의 가치, 나아가 경제적 가치를 의미한다. 현대사회에서 브랜드는 다른 상품과 구별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는다. 제품의 특징을 쉽게 전달하고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매출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오늘 시상식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는 고객 만족 경영으로 건전하고 질 높은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는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48개사, 48개 브랜드가 부문별로 선정됐다. 주최사인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와 후원사인 중앙일보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를 선정·시상함으로써 경쟁력 강화와 서비스 질의 향상에 초점을 두고 있다.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 관계자는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의 선정과 시상은 국내 소비 수준을 한 단계 상승시키는 브랜드로 발전해 올바른 소비의 지표를 제공해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독보적인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시상식은 오늘(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호텔 리베라 3층 베르사이유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