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여대, 서울평생교육진흥원과 '2020년 서울자유 시민대학' 업무 협약

중앙일보 2020.02.12 13:51
서울여자대학교(총장 전혜정)는 2월 11일 서울시 노원구 서울여자대학교 행정관 접견실에서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원장 김주명)과 ‘2020년 서울자유시민대학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자유 시민대학은 서울시민이 인문적 성찰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인문학 수업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여대 전혜정 총장, 김종근 미래교육단장, 서울특별시평생교육진흥원 김주명 원장, 정재권 시민대학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시민대학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프로그램 구성 및 강사진 운영, 수강생 모집 및 사업 전반의 시민 홍보 등 행정 지원 등을 협력하게 된다.  
 
이에, 서울여자대학교는 2020년 3월 25일부터 10주동안 서울여대 공동체교육인 ’바롬인성교육‘을 기반으로 한 〈사랑 인문학〉 강좌를 진행하게 된다.  
 
전혜정 총장은 "이번 협약으로 서울여대 평생교육원은 한 번 더 발전하는 중요한 계기가 된 거 같다”며, “서울여대 특화 강의인 〈사랑 인문학〉 강좌를 통하여 서울여대가 널리 알려질 수 있길 기대하고, 대학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역량을 발휘하여 서울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평생교육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함께 하는 기관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