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무역협회 국비지원 해외취업 SC IT 마스터 과정 설명회

중앙일보 2020.02.07 16:22
한국무역협회와 소프트엔지니어소사이어티 컨소시움은 글로벌 S/W인재 양성 교육과정 SC IT마스터 제39기를 모집하고 있다. SC IT마스터 과정은 2001년부터 20년간 2,60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 평균 취업률 97%를 달성한 대표적인 K-Move스쿨 해외취업 과정이다.
 
SC IT마스터 과정은 다양한 전공자들을 대상으로 10개월 동안 일본어, 비즈니스 일본어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웹 프로그래밍 및 AI, 리눅스 등의 기술을 교육받은 후 일본 IT기업으로 취업하는 과정으로, Rakuten, AWS Japan(Amazon), IBM japan, PASONA, NTT data, 리쿠르트 RDS와 같은 유수의 일본IT기업을 포함한 200여개의 글로벌 채용기업풀을 운영하고 있다.
 
본 과정 지원자를 위해 오는 2월 15일(토) 11시에 코엑스에서 과정설명회가 개최되며 일본 취업에 대한 정보와 트렌드, 담당 교수진의 커리큘럼 소개, 본 과정을 통해 일본으로 취업을 성공한 졸업생과 Q&A시간을 통해 직접적이고 생생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설명회를 마친 후 희망자들에 한해 교육이 진행될 ICT교육센터(코엑스 4층 위치)도 견학할 수 있다.
 
본 교육과정에 대한 세부내용 확인과 과정설명회 참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