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 이재훈, 11년 전 결혼…“두 아이 아빠다” 고백

중앙일보 2020.02.05 09:53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그룹 쿨의 이재훈(46)이 두 아이의 아빠라는 사실을 고백했다.
 
최근 이재훈은 일간스포츠와 인터뷰에서 2009년 여자친구와 결혼 후 2010년 득녀, 2013년 득남하는 등 이미 10여년 전 가정을 꾸렸다고 밝혔다.
 
매체에 따르면 이재훈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아내와 3~4년 교제하다 2009년 가정을 이뤘다.  첫 아이 출산 후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으나 아내가 임신중독증과 부정맥 등으로 건강이 안 좋아졌고 한동안 병원을 오가며 힘든 시기를 보내면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  
 
이재훈은 “숨기려고 한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갑자기 이 사실을 고백할 마땅한 자리나 기회도 없었다. 그래서 이번에 용기를 내서 말한다”며 “늦었지만 더 이상 공개를 늦춰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에 아내와 가족과 상의했다”고 말했다.
 
이어 “현명하고 항상 내 편이 되어주는 아내와 결혼한 것과 예쁜 아이들이 있는 아빠라는 걸 말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재훈은 “제주도 집에서 가족들만 초대해서 조촐하게 혼인서약을 했지만 정식으로 예식을 올리지 않은 게 미안하다”며 “리마인드 웨딩을 꼭 하고 싶다. 친한 지인들, 가족들 다 초대해서 정식으로 결혼식도 올리고 축복도 받고 싶다”고 전했다.  
 
이재훈은 “가장 미안한 건 가까운 곳에서 한결같이 지지해주는 팬분들”이라며 “미리 말씀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다.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1994년 혼성그룹 쿨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재훈은 ‘해변의 연인’ ‘애상’ ‘슬퍼지려 하기 전에’ ‘All For You’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사랑받았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공유하기

중앙일보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