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한 해를 위한 여성들의 잇템 추천!

중앙일보 2020.02.03 15:54
유사나헬스사이언스 ‘이소플라본 플러스 (사진제공=유사나헬스사이언스)

유사나헬스사이언스 ‘이소플라본 플러스 (사진제공=유사나헬스사이언스)

 여성은 임신, 출산, 육아, 폐경 등을 경험하면서 정서적·신체적 다양한 변화를 겪기 쉽다. 특히, 여성들은 폐경기 이후 골밀도가 급격히 낮아지게 되어 뼈가 약해지고 뼈 손실이 많아진다. 이는 삶의 질의 떨어뜨릴 수도 있기 때문에 일상 속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USANA Health Sciences, Inc. 이하 ‘유사나’)는 여성의 활기찬 건강을 위한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이소플라본 플러스’를 출시했다.  
 

- 유사나, 여성의 뼈 건강을 위한 ‘이소플라본 플러스’ 출시
- 식품의약품안전처 기능성 인정 원료 대두 이소플라본 주성분 함유
-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인 붉은토끼잎추출물, 아마씨혼합분말, 감초뿌리 부성분 함유 주원료 대두 이소플라본,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구조와 유사한 물질로 알려져

유사나의 ‘이소플라본 플러스’는 전세계적으로 오랫동안 과학적으로 인정된 에스트로겐과 구조가유사한 대두 이소플라본과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인 붉은토끼잎추출물, 아마씨혼합분말, 감초뿌리를 부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어 건강 관리가 필요한 20 대 이상의 모든 여성에게 추천할 수 있다.  
 
대두 이소플라본은 대두에 존재하는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la)의 일종으로 골밀도 감소를 억제해 줌으로써 ‘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았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이소플라본 플러스는 유사나 연구 개발팀이 오랜 시간 여성의 식습관과 생활패턴을 연구하여 탄생한 제품으로 성인 여성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며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여성분들이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국에서 설립되어 현재 전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미국의 저명한 오즈 박사가 진행하는 건강프로그램 ‘닥터 오즈 쇼’의 파트너로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인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되었으며, 설립 이래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서 인정받아 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프로농구협회,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구단,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리듬체조 등 국내외 4,500여명 이상의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세계적인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