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겨울철 관절 건강 위한 '천관보' 선착순 할인

중앙일보 2020.02.03 00:02 건강한 당신 6면 지면보기
 종근당건강은 겨울철 관절 연골 건강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천관보’(사진) 할인 행사를 시작한다. 오는 14일까지 2주간 선착순 500명에게 유통 최저가로 제품을 판매한다.
 

웰빙 제품 '천관보'

 천관보는 MSM(황)과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수용성 발효 칼슘을 액상 형태로 제조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MSM과 NAG는 인체 적용시험을 통한 관절 불편함 감소 및 개선 결과가 확인됐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했다.
 
MSM은 황 성분으로 관절을 구성하는 콜라겐을 만드는 데 쓰이며, 천관보에는 일일 섭취량 최대치(2000㎎)가 함유됐다. 또한 기존 글루코사민 대비 흡수율을 세 배 높인 NAG도 들었다. 나머지 주원료인 수용성 발효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골다공증 위험 감소에 필요한 성분이다.
 
 천관보는 관절과 연골 관리가 필요한 중노년기 및 갱년기 여성, 관절과 연골의 원활한 움직임을 원하는 사람,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있는 사람, 관절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액상 형태로
 
1일 2회,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구매는 전화 상담(1811-1478)을 통해 가능하다. 상담 시 관절 건강 전문플래너를 통해 맞춤형 건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