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다양한 조형·역할놀이로 두뇌 균형 발달 도와

중앙일보 2020.01.22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6면 지면보기
한국짐보리㈜짐월드의 맥포머스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완구 부문에 선정됐다. 3년 연속 수상이다.
 

완구 부문
한국짐보리㈜짐월드, 맥포머스 ★★★

대표적인 에듀 토이 브랜드인 맥포머스는 각양각색의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3차원 입체 자석 교구다. 다양한 조형놀이와 역할놀이를 통해 재미는 물론, 두뇌의 균형 발달과 공감 능력 향상 등 교육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특히 ‘3D 두뇌 트레이닝’ 효과를 지닌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조형능력, 추리능력, 감각능력, 호기심, 창의력, 상상력, 수학적 사고력, 과학적 사고력 등 여덟 가지 필수 지능 능력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두뇌가 균형 있게 발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맥포머스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글로벌 1등 에듀 토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미국 스템(STEM) 교육분야의 공신력 있는 STEM.org 기관으로부터 창의 융합적 사고력을 높이는 데 우수한 스템 교구로 인증받기도 했다.
 
지난해 9월에는 맥포머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2019년 신제품 ‘맥포머스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를 론칭해 선보였다. 최근에는 미국 UCLA와 창의 수학 프로그램 공동 개발을 완료해 미국 공교육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이달 말에는 ‘2020 독일 뉘른베르크 토이 페어’에 참가할 계획이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