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희사이버대학교 입학설명회 1단계 프로그램 ‘교수님들과의 만남’

중앙일보 2020.01.10 11:45
경희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입학설명회 프로그램 ‘교수님들과의 만남’ 개최

경희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입학설명회 프로그램 ‘교수님들과의 만남’ 개최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4일(토) 경희대 서울캠퍼스 청운관 B117호에서 2020학년도 예비경희인 3단계 프로그램 중 1단계 ‘교수님들과의 만남’을 개최했다. 입학을 앞두고 있는 신·편입생 지원자, 예비지원자를 대상으로 대학생활 및 학사관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본 행사에는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됐다.  
 
각 학과 교수들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1부 학교 소개 및 입학절차 안내와 2부 KHCU 학술제로 구성되어 진행되었다. 1부 행사에서는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장점과 장학 소개, 경희가족 혜택과 도서관 이용방법 등 자세한 정보와 입학지원 방법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글로벌 스튜디오 투어를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창의적인 학술연구와 다양한 장르의 글쓰기 기회 제공을 통해 학문적 성취와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2부 KHCU 학술제는 백일장과 리포트 공모전, 창업 창직 수기 공모전 부문으로 발표가 진행되어 큰 관심을 모았다. 대상을 수상한 박근혜 학우 (마케팅 지속 경영리더십학과,17학번)는 프레시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체계적인 분석결과를 발표해 관심을 모았다.
 
경희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입학설명회 프로그램 ‘교수님들과의 만남’ 개최

경희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입학설명회 프로그램 ‘교수님들과의 만남’ 개최

이번 프로그램에 참석한 윤덕주 예비입학생은 “미래를 위한 날개옷을 찾기 위해 이 자리에 왔다. 현장에서 열정적인 교수님들의 설명을 듣고 나니 어떤 과를 가야할지 더욱 고민이 된다”며 “2020년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의 새로운 시작이 너무나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 직장 내 인사관리 직무에서 이해관계자들과 보다 깊은 소통과 전문적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상담심리학과에 입학을 결심했다는 박장선 예비입학생은 “교수님들과 평소 궁금했던 점에 대해 직접 이야기 나눌 수 있어 무척 유익한 행사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의 대학생활이 무척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월 18일(토)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크라운관에서 2020학년도 예비경희인 3단계 프로그램 중 2단계인 ‘선배들과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