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누바이오 헬스(Renu Bio Health.Ltd),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2019.12.27 15:20
Renu Bio Health Ltd(이하 리누바이오 헬스)가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리누바이오 헬스는 천연 원재료의 성분 분석, 연구 및 개발, 수출과 Global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뉴트라수티컬(Nutraceutical) 회사로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개발하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여성건강기능식품 ‘파이토젠’은 캐나다 보건부에서 품질이 인정된 건강식품에 대해 부여하는 라이센스인 ‘NPN(Natural Product Number)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파이토젠은 원료 생산부터 제조까지 100% 캐나다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현재 캐나다와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10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표혜명 대표는 “꾸준히 캐나다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파이토젠'이 올 한해는 한국에도 널리 알려져, 이렇게 우수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캐나다 청정 자연의 친자연 원료를 바탕으로 계속해서 연구개발 및 관련 활동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