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견생'의 품격 높여주는 선물은 무엇?

중앙일보 2019.12.18 05:00
강아지와 고양이도 어엿한 가족 구성원으로 인정받는 시대다. '집사'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예쁜 아이템은 물론이고, 강아지와 고양이가 사용하기 편한 물건들까지 다양한 선물 아이템들을 모았다. 
 

반려견·반려묘를 위한 연말 선물 리스트

'견생'의 품격을 높여주는 선물 

몽클레르 x 폴도 도그 쿠튀르

몽클레르 x 폴도 도그 쿠튀르

움직임은 편하고 체온은 따뜻하게 지킬 수 있는 강아지용 프리미엄 패딩. 패션 브랜드 '몽클레르'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한 패턴과 장식을 반영했다. 몽클레르 & 폴도 도그 쿠튀르. 가격 문의. 
아로마티카

아로마티카

예민한 피부를 가진 강아지·고양이를 위한 펫 전용 샴푸 ‘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 라벤더·제라늄 등 아로마 오일이 들어있어 피부 진정과 항균 효과가 있다. 아로마티카. 3만2000원. 
하울리

하울리

강아지의 습성을 연구해 디자인한 ‘견체공학적’ 오픈형 강아지 집. 땅을 파는 습관을 감안해 안쪽을 45도 경사각으로, 머리를 편하게 기댈 수 있도록 입구를 원형으로 디자인했다. 하울리. 27만5000원.
래코드

래코드

버려지는 군복을 이용해 디자인한 백팩 ‘밀리터리 푸푸 가방’.가방 뒷면은 푹신푹신한 소재를 사용해 강아지가 받을 자극을 최소화했다. 래코드. 6만9000원.
펫티저

펫티저

강아지 전용 브러시. 길고 짧은 길이의 '듀얼 하이 시스템 브러시 모'를 사용해 강아지 털을 시원하게 빗길 수 있다. 펫티저. 2만7000원(오리지널). 
펀들맘

펀들맘

생일, 첫 만남 등 기념일을 위한 강아지용 수제 간식 ‘아이러브유 파이’. 파이 도우는 쌀가루로 만들고, 안에는 소고기·단호박 등 강아지가 좋아하는 재료들로 꽉 차있다. 펀들맘. 2만9000원.
 

“너만 행복하면 돼…” 고양이를 위한 선물

고공캣

고공캣

고양이가 몸을 동그랗게 만들고 등을 긁는 동작을 할 수 있는 ‘캣모나이트’ 베드. 시원해하는 고양이의 행복한 표정을 볼 수 있다. 고공캣. 4만2000원 대. 
하울고

하울고

캣닢(민트과 식물)을 채워 만든 고양이 장난감 ‘연어 반마리 캣닢토이’. 실제 연어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고양이와 주인에게 재미를 준다. 하울고. 5900원.
마브펫

마브펫

고무줄 달린 거미와 박쥐 모양으로 고양이의 흥미를 끄는 캣토이. 마브펫. 9600원.
피단스튜디오

피단스튜디오

폐쇄된 곳에서 ‘볼일’을 보고 싶어하는 고양이를 위한 ‘이글루 토일렛’. 피단스튜디오. 9만9000원. 
딩동펫

딩동펫

펠트 소재로 만든 고양이 숨숨집(고양이가 숨듯이 들어가 있는 집). 지퍼가 달려있어 반으로 나눠 설치할 수도 있다. 딩동펫. 1만9800원. 
일룸 캐스터네츠

일룸 캐스터네츠

가구 브랜드가 만든 반려묘 가구 ‘캐스터네츠 캣타워’. 거실에 두고 책장으로도 쓸 수 있어 일석이조다. 일룸. 39만9000원. 
 
글=윤경희 기자 annie@joongang.co.kr 사진=각 브랜드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