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서울 대치동에 문을 여는 '강대마이맥 단과학원'을 소개하는 설명회 모습. [디지털대성]](https://pds.joins.com/news/component/htmlphoto_mmdata/201912/10/776891aa-e6fc-4e7a-a6ab-f711a3fd02e3.jpg)
오는 24일 서울 대치동에 문을 여는 '강대마이맥 단과학원'을 소개하는 설명회 모습. [디지털대성]
교육 1번지 학원가에선
강사진도 주목할 만하다. 국어 김승리, 수학 배성민·정상모,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정훈구·김지혁과 같은 대성마이맥 강사진은 물론, 대성학원에서 우수한 강의 평가를 받는 강사진이 한곳에 모인다. 특히 5년 만에 다시 현장 강의에 복귀하는 이명학 강사는 반 개설 즉시 마감을 기록했다. 유명 수학 강사인 양승진·차영진 등도 합류한다.
강대마이맥단과학원 입시 담당 강사로는 강남대성학원에서 수십 년간 입시를 책임진 이영덕 소장이 나선다. 이 소장이 강대마이맥단과학원 입시연구소에 상주하며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 수업은 24일에 시작한다. 한편 강대마이맥단과학원은 개강 전에 예비 고3 학생을 위한 입시 설명회를 연다. 설명회에는 이 소장이 연사로 나선다. 17일에는 서울대·연세대·고려대, 18일에는 의대, 19일엔 서강대·성균관대·한양대를 각각 주제로 입시 전략을 설명한다. 입시설명회에 참여하고 싶으면 강대마이맥단과학원 홈페이지(mimac.dshw.co.kr)에서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라예진 기자 rayejin@joongang.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