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과 산업계 「2019 UOS 산관학 협력 페스티벌」 개최

중앙일보 2019.12.06 14:39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서순탁)에서는 다양한 인력 양성 주체와의 교류 분위기를 조성하고, 산관학 협력 문화의 확산 및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019 UOS 산관학 협력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 행사를 통해 서울시립대학교는 사회가 요구하는 인재상의 변화에 발맞추고자 산업체와 지역사회, 대학이 한 데 어우러져 사회 흐름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일시: 2019. 12. 11.(수) 10:00 ~ 17:00
장소: 서울시립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3층 국제회의장
대상: 서울시 공기업 및 우리 대학 가족회사/입주기업 관계자, 서울시립대학교 구성원 및 누구나 참여

「2019 UOS 산관학 협력 페스티벌」에는 서울시 공기업과 서울시립대학교 가족회사,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등이 참여하여 기업 홍보관을 운영하고, 서울시립대학교 세운캠퍼스의 프로젝트가 소개된다. 서울시립대학교 재학생들의 캡스톤디자인, 창업동아리 등 우수 결과물, 글로벌 탐방 및 현장실습 프로그램 우수 수기 전시 공간과 함께 3D프린터, 드론, VR 등의 체험 공간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취업멘토링, 지식재산 상담소 운영을 통해 학생들의 취·창엽 역량을 위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서울휴먼라이브러리 「월간 사람책」을 통한 서울시립대학교 출신 김형민 대표(㈜에이치랩)의 취·창업 관련 특강이 진행되는 등 산관학 협력의 장이 펼쳐진다.
 
오전 10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서울시립대학교 구성원은 물론, 관심 있는 누구나 참관이 가능하며 또한, 부스 참관을 통한 경품 지급 이벤트도 마련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