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PO 브리핑] 밀알첼로앙상블 날개 정기연주회, ‘한국시민운동 30년’ 학술대회 外

중앙일보 2019.12.05 05:00

밀알첼로앙상블 날개 정기연주회

밀알복지재단은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서울 강남구 일원동 밀알학교에서 ‘제7회 밀알첼로앙상블 날개 정기연주회’를 연다. ‘날개’는 2012년 10월 창단한 국내 첫 발달장애 청소년 첼로오케스트라다. 창단 후 정기연주회를 6번 개최하고,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는 등 전문 연주자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재단은 후원자를 대상으로 입장권을 무료로 지원한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iral.org) 참조.
 

한국NGO학회 ‘한국시민운동 30년’ 학술대회

한국NGO학회와 시민운동정보센터는 오는 6일 오후 2시 경희대 중앙도서관 컨퍼런스룸에서 ‘한국시민운동 30년 - 과거·현재·미래’를 주제로 특별학술회의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에선 우리나라 시민운동의 30년 역사를 되돌아보고, 정치사회 발전을 위한 미래의 시민운동을 조망한다.  
 

‘마을공동체와 NPO는 어떻게 협력할 것인가?’ 포럼

사단법인 시민은 사단법인 마을과 공동으로 오는 11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을지로1가 서울시NPO지원센터 대강당(품다)에서 ‘강한 시민사회를 위해 마을공동체와 NPO는 어떻게 협력할 것인가?’를 주제로 공동기획포럼을 연다. 이번 포럼은 마을공동체와 NPO가 시민사회 발전을 위해 서로 이해하고 협력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발제와 토론을 통해 시민사회운동의 발전방향과 시사점을 찾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npo.kr)참조.

위 배너를 누르시면 '함께하는 세상' 기사목록으로 이동합니다. https://news.joins.com/issue/10956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