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S교육그룹 강동구 취약계층·다문화가족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행사

중앙일보 2019.12.02 16:19
㈜HS교육그룹은 11월 30일 강동구 다문화가족과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 및 생활용품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박한솔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 임직원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김치 2200kg을 담가 따로 준비한 생활용품과 함께 전달하였다.
 
이번 봉사는 ㈜HS교육그룹과 서울강동로타리클럽, 한우촌이 공동 주관하고, 대한적십자사 강동지구협의회, 강동구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 후원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과 다문화가족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자 마련되었다.
 
㈜HS교육그룹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누기 봉사‘를 매년 진행해왔으며
금 년에는 여러 기관과 협력하여 김장 봉사 및 생활용품 나눔에 참여하였다.
 
㈜HS교육그룹의 박한솔 대표이사는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도움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것은 기업이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나눔 봉사를 실천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교육부 인가 평생교육기관인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을 운영하는 ㈜HS교육그룹은 교육문화기업으로 사회복지학, 아동학, 경영학, 한국어학 등의 학위취득 및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한국어교원 등 국가자격증 취득 기관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