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스토리] ‘킷캣’ 초콜릿 입은 도넛·디저트 … 크리스마스를 달콤하게~

중앙일보 2019.11.22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1면 지면보기
던킨도너츠는 ‘킷캣’과 진행하는 ‘윈터 플레이’ 캠페인을 통해 도넛 4종을 출시했다. 색다른 모양의 디저트와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도 선보였다. [사진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는 ‘킷캣’과 진행하는 ‘윈터 플레이’ 캠페인을 통해 도넛 4종을 출시했다. 색다른 모양의 디저트와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도 선보였다. [사진 던킨도너츠]

SPC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던킨도너츠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과 손잡고 ‘윈터 플레이(Winter Pl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던킨도너츠 ‘윈터 플레이’ 캠페인
‘킷캣’ 초콜릿 사용한 신제품 선봬
쿠션, 블랭킷, 오르골 틴케이스 등
갖고 싶은 프로모션 상품도 눈길

던킨도너츠는 ‘윈터 플레이’ 캠페인을 통해 ‘킷캣’의 초콜릿을 원재료로 사용한 도넛 4종을 선보였다. ▶킷캣 오리지널 초코링 ▶킷캣 오리지널 레드벨벳 ▶킷캣 오리지널 초코필드 ▶킷캣 올드훼션드 먼치킨으로 구성됐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크리스마스 감성을 입혀 특별히 제작한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면서 “산타클로스가 굴뚝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그려내는 등 재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고 말했다.
 
연말 캠페인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해 색다른 모양의 디저트도 선보였다. ‘킷캣 쇼콜라 크런치’와 ‘킷캣 쿠앤크 크런치’ 2종이다.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각각 초코 크림과 쿠앤크 크림을 겹겹이 쌓고 킷캣 분태를 넣어 씹는 맛까지 더한 제품이다. 킷캣 초콜릿 모양을 그대로 재현한 이색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도넛 모양에서 탈피했다.
 
이외에도 베이커리 메뉴로 달콤한 ‘킷캣 초코 머핀’을, 음료 신제품으로 킷캣 초콜릿이 듬뿍 토핑된 ‘홀리데이 핫초코’와 ‘홀리데이 초코크러쉬’ 2종을 선보였다.
 
던킨도너츠는 ‘윈터 플레이’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도 선보인다. ▶킷캣 쿠션 ▶멀티 블랭킷 ▶오르골 틴케이스 ▶레트로 라디오로 구성됐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실내 인테리어로도 알맞을 아니라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인 아이템들이어서 벌써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비이커 한남점의 ‘던킨 팝업스토어’에 가면 ‘윈터 플레이’ 캠페인을 한눈에 보고 즐길 수 있다.

비이커 한남점의 ‘던킨 팝업스토어’에 가면 ‘윈터 플레이’ 캠페인을 한눈에 보고 즐길 수 있다.

한편 현재 던킨도너츠는 ‘윈터 플레이’ 캠페인을 기념해 패션브랜드 편집숍 ‘비이커 한남점’에서 ‘던킨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킷캣 도넛 4종 신제품과 이미 지난 15일 출시한 ‘킷캣 쿠션’은 물론 아직 출시하지 않은 ‘멀티 블랭킷’과 ‘레트로 라디오’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윈터 플레이’ 캠페인을 한눈에 보고 즐길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올해 던킨도너츠는 ‘윈터 플레이’ 캠페인을 통해 추운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따뜻하고 달콤한 초콜릿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면서 “던킨도너츠 매장을 방문해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 상품을 미리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