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선집중(施善集中)] 워터뱅크 에센스, 레이어링 커버 쿠션 …‘드림 버블’로 더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

중앙일보 2019.11.21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5면 지면보기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한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한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버블’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인 라네즈(Laneige)는 2019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드림 버블(Dream Bubble)’을 한정 출시했다.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드림 버블’은 소원을 적은 풍등을 띄워 한 해의 소망을 염원하는 풍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연말연시의 풍성한 꿈과 희망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크리스마스트리 장식볼(오너먼트)을 모티브로 설렘 가득한 연말연시를 오로라 빛깔로 표현해 신비롭고 따뜻한 무드의 디자인을 표현했다.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레이어링 커버 쿠션’.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레이어링 커버 쿠션’.

라네즈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에센스’와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비롯해 ‘크림 스킨’ ‘립 슬리핑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 등 라네즈의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혔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는 ‘크림 스킨’ ‘립 슬리핑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를 소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크림 스킨 소용량 홀리데이 세트’는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낸 고보습 스킨인 크림 스킨을 다섯 개의 미니 사이즈 패키지에 담았다.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슬리핑 마스크를 세 개의 다른 향으로 구성했다. ‘미니 슬리핑 마스크 홀리데이 세트’는 밤사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면 마스크인 슬리핑 마스크 3종을 포함했다.
 
라네즈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가로수길점), 세포라 및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 등에서 살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