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장군보다 무서운 미세먼지”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몰 넥스트맘 기획전

중앙일보 2019.11.12 14:08
온라인몰 넥스트맘 미세먼지 대비 용품전.

온라인몰 넥스트맘 미세먼지 대비 용품전.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는 온라인몰 넥스트맘을 통해 겨울철 미세먼지에 대비한 ‘미세먼지 대비 용품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 단독 진행되며,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를 비롯해 퓨토하우즈 베이비 손세정제, 퓨토시크릿 샴푸앤바스까지 위생에 필요한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는 미세먼지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작년 3월에는 3개월 만에 90% 이상의 판매율 상승을 기록하고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겨울철 외출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제품은 4중 구도의 고밀도 정전 필터로 황사·미세먼지를 차단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마스크를 착용하고도 아이가 호흡이 편하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마스크 안감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식약처의 KF80 허가 인증을 획득했다. 더불어, 움직임이 많은 아이가 착용했을 시 마스크가 흘러내리지 않게 끈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국내의 미세먼지는 겨울과 봄에 집중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실제로 기상청에 따르면 서울지역의 미세먼지 농도가 지난해 10월 39㎍/㎥이었던 것에 반해 11월에는 76.7㎍/㎥로 한 달 사이 2배 가까이 높아졌다. 12월과 2019년 1월에는 각 66.8㎍/㎥, 93.5㎍/㎥로 가을과 겨울에 미세먼지가 가장 심한 것으로 분석됐다.
 
이 같은 원인 중 하나로 지면 온도를 꼽을 수 있는데 겨울은 여름에 비해 온도가 낮아 공기 순환이 적고 이로 인해 오염물질 배출될 시 농도가 높아진다. 따라서 여름보다는 겨울에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질 확률이 높고 아이를 동반한 외출 시 이에 대비하는 것이 좋다.  
 
아가방에서 미세먼지 마스크 준비하세요

아가방에서 미세먼지 마스크 준비하세요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면서 유아 전용 마스크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지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도 작년부터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라며, “유아 전문 기업이 만든 유아 전용 마스크라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볼 수 있다. 그동안의 노하우를 통해 안전과 착용감을 우선적으로 고민하여 개발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세먼지 대비용품전은 온라인몰 넥스트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획전 기간동안 아가방 숨쉬는 마스크 5개 세트(40%), 퓨토하우즈 베이비 손세정제(1+1), 퓨토시크릿 샴푸앤바스(30%)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