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트렌드] 커피 즐기며 체지방 감소 돕는 성분도 마셔요

중앙일보 2019.11.12 00:02 7면 지면보기
늘어나는 나잇살엔 내장 비만도 한몫한다. 내장 비만은 고지혈증·대사증후군·간수치 등 각종 질환의 발병률도 높인다. 나이가 들수록 내장 비만 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이유다. 이를 위해선 고탄수화물·고지방 식사를 피하고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한다.
 
오투넷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커피 ‘카페빼빼’(사진)를 내놨다. 이 제품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주원료로 들어 있다. 이 성분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피하·내장 지방 같은 체지방과 체중·BMI(비만을 측정하는 체질량지수)·혈청랩틴을 감소시키는 기능이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100% 아라비카 커피를 사용해 커피 본연의 맛도 놓치지 않았다. 제품은 1포씩 포장돼 휴대하기 간편하다. 액상 형태여서 온도에 관계없이 차거나 따뜻한 물·우유 등에 바로 희석해서 먹기 편하다. 취향에 맞춰 물의 양과 맛·향 등을 조절하면 따뜻한 아메리카노, 따뜻한 라테, 아이스 아메리카노·라테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오투넷 관계자는 “부원료로 L-아르지닌·L-카르니틴·치커리 식이섬유도 들어 있다”며 “식사와 함께 무리 없는 다이어트를 원하거나 먹는 즐거움을 포기할 수 없으면서 내장 비만이 걱정이거나, 또는 매일 한두 잔의 커피를 즐기는 마니아에게 적절하다”고 말했다.
 
오투넷은 오는 16일까지 제품을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 가격은 5박스(50포)가 4만9000원, 10박스(100포) 8만9000원. 자세한 사항은 전화(080-808-1717)로 문의하면 된다.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