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투어, 11월 회원 대상 이벤트... “100만원 여행상품권 증정”

중앙일보 2019.11.07 11:55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오는 11월 29일까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앵콜! 끝말잇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투어가 회원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회원 이벤트의 일환이다.
 
11월 회원 이벤트는 ‘끝말잇기 게임’으로 앞 사람이 남긴 단어를 보고 끝말잇기를 이어갈 수 있는 단어를 적어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기본적으로 회원 ID 당 1일 1회의 기회가 주어지나 개인정보 유효기간 설정과 SMS&이메일 광고 수신 설정 시 각각 1번씩 최대 2회의 응모 기회가 추가 된다. 당첨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응모 횟수를 늘려보는 것을 추천한다. 정답을 맞춘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여행상품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CU 편의점 2천원권, 바나나 우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구분 없이 온라인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온라인투어 마케팅 담당자는 “실시간으로 회원들끼리 소통을 할 수 있는 게임이다 보니 지난 달 1만 명이 넘는 회원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며 큰 호응을 받았다. 그래서 11월에 다시 한번 끝말잇기 게임을 준비했다”며 “단어를 주고 받으며 회원들이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온라인투어 회원들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으로 회원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니 회원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1월 한달 간 진행되는 ‘끝맡잇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