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2020 전반기 석사과정 신입생 모집

중앙일보 2019.10.29 15:10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에서 2020학년도 전반기 석사과정 신입생(4학기/2년 과정)을 모집한다. 학과는 인적자원개발학과, 글로벌물류학과 총 2개 학과이며 모집정원은 연간 80명이다.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은 국내 인적자원개발(Human Resource Development: HRD) 분야 최초의 특성화된 대학원으로 대한민국의 HRD와 물류분야 리더를 양성하여 대한민국 경제와 국가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다.  
 
본 대학원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실무와 이론을 융합하여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무엇보다 금요일 야간 및 토요일 전일 수업으로 본업과 학업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인적자원개발학과의 필수과목 중 하나인 e-HRD기초 과목은 온라인 강좌로 운영이 되고 있어 시간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하는 원우회 활동이 활성화 되어 있어 브라운백, 지앤지 데이 등의 행사를 통해 활발한 지식 교류 및 사회적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신입생과 재학생을 위한 장학 혜택도 풍성하다. 특히 신입생 전원에게는 동종업계 재직자를 위한 특성화장학금을 지급하며, 재학생을 위한 성적우수 장학금, 봉사 장학금 등이 있다. 또한 석사 학위 취득 후에는 일반대학원 박사 과정 지원이 가능하다.  
 
신입생 모집은 일반전형 1차와 2차로 나누어 상시 진행한다. 현재 일반전형 2차 원서 접수 진행 중으로 접수 기간은 10월 28일(월)부터 12월 3일(화)까지이며, 기간 내 유웨이어플라이에서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다. 입학원서를 포함한 각종서류는 10월 4일(수) 오후 5시까지 방문 또는 등기로 내면 된다. 서류심사와 면접 후 합격자 발표는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중앙대학교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교학지원팀으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