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모든 금융서비스 간편인증만으로 이용

중앙일보 2019.10.29 00:03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사이다뱅크’는 모든 금융서비스를 간편인증만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이다뱅크’는 모든 금융서비스를 간편인증만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SBI저축은행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저축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지난 6월 선보인 모바일 플랫폼 ‘사이다뱅크’는 국내 최고 수준의 편의성, 접근성, 파격적 상품을 바탕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사이다뱅크’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혁신적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실질적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을 핵심 과제로 삼아 개발했다. 은행의 모든 서비스를 담아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이용할 수 있게 완성도를 높였다.
 
‘사이다뱅크’는 비대면 계좌 개설, 이체, 예·적금 가입은 물론 대출 신청과 송금까지 모든 금융서비스를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인증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실적 조건 없이 각종 이체, ATM 입출금, 증명서 발급 등에 대한 수수료를 면제한다. 간편충전·이체 서비스도 제공한다. 조건 없이 연 2.0%의 금리를 제공하는 ‘입출금통장’을 선보였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