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느새 스물…KRT,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성료

중앙일보 2019.10.28 10:30
20주년 맞은 KRT, 장기근속자 포상 후 기념 촬영.

20주년 맞은 KRT, 장기근속자 포상 후 기념 촬영.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직판 여행사 KRT(대표: 장형조)가 지난 25일 서소문동 본사에서 임직원 270여 명과 함께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장기근속자, 우수 사원 포상, 전 직원 조식 및 기념품 증정 행사

이날 행사는 ▲개회 선언 ▲대표이사 기념사 ▲기념품 증정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장기근속자 8명에게는 감사패와 골드 바가 수여됐다. 사업부별 대표 우수사원 총 10명에게도 골드 바를 지급하여 공로와 애사심을 격려했다.
 
장형조 대표이사는 “마이너스 성장이 만연한 업계 상황 속에서도, 올해 KRT는 모든 임직원들의 지대한 노고와 헌신으로 30% 이상의 성장을 이룬 ‘성장의 유전자’를 가진 조직”이라며 “앞으로 직원들이 20년, 30년 더 다니고 싶은 직장을 만들기 위해 세심하게 살필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KRT만의 유전자, 진취의 기상을 가지고 끊임없이 나아가자”라며 사기를 북돋았다.  
 
1998년 주식회사 김앤류 투어로 창립한 KRT는 1999년 10월 25일 영업을 개시하여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한편 KRT는 고객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창립기념일 행사에 맞춰 특별 기획전을 선보였다. ‘KRT 20’s BACK’이라는 이름으로 진행 중인 이 기획전은 NH농협카드로 200만 원 이상 결제 시 20만 원이 청구 할인되는 메인이벤트를 필두로 하여 KRT 여행 상품 예약 시 본 몰 트래블 키트 증정(선착순 700명) 이벤트, KRT 유튜브 채널 구독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초성 퀴즈 이벤트, 숫자 ‘20’과 관련된 할인 및 균일가 이벤트 등으로 풍성함을 더했다.
 
자세한 사항은 KRT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