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가족] 깜박깜박 기억력, 오메가3로 반짝반짝

중앙일보 2019.10.28 00:02 건강한 당신 2면 지면보기

 기억력을 개선하고 건강한 뇌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평소 뇌에 좋은 성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대표적인 것이 오메가3다. 오메가3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한 성분이다. 오메가3 중 DHA는 뇌를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다.
 

웰빙 제품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사진)는 기억력 개선과 혈행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혈중 중성지질, 혈행, 기억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1000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사인 DSM의 정제기술로 DHA 함량을 높였다.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에는 900㎎의 오메가3가 들어 있다.
 
이 제품은 기억력이 떨어져 자주 깜박깜박하는 중장년은 물론 중성지질 개선이 필요한 성인, 두뇌 활동이 활발한 청소년 등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다. 하루 1회, 2캡슐씩 섭취하면 된다.
 
종근당건강은 오늘부터 오는 31일까지 종근당건강 콜센터(1644-0884)를 통해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콜센터에서는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외에 성분·기능이 다른 종근당건강의 또 다른 오메가3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