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소 라이선스 계약 따내라’ 미니소 어워드 디자인 대회 개최

중앙일보 2019.10.24 10:31
미니소는 'THE POWER OF DESIGN"을 주제로 디자인이 도달할 수 있는 경계를 함께 탐색하기 위해 ‘MINISO AWARD 오리지널 프로덕트’ 디자인 대회를 개최한다.
 
미니소 어워드는 오는 11월 13일까지 공모작을 받으며, 대회 행사는 12월 10일에 마무리될 예정이다.
 
미니소 디자인 데이는 미니소 오리지널 디자인 연구원이 주관하는 글로벌 디자인 캠페인이다.
 
미니소 오리지널 디자인 연구원은 오리지널 디자인을 발전시키고 우수한 글로벌 디자인 자원을 결집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오리지널 디자인 제품을 만들어 내면서, 글로벌화를 위한 전략적 목표를 뒷받침하는데 기여하고자 이 캠페인을 개최했다.
 
미니소는 해당 공모전을 통해 오리지널 디자인이 삶에 어떠한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해 고찰하며, 디자인을 사랑하고 디자인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든 대중에게 '디자인의 힘'이라는 명제를 제시한다.
 
참가 자격은 제한이 없으며, 작품들은 주최측의 자체 조사 연구를 통해 응모작에 대한 시상 작품뿐만 아니라 전체 작품에 대해 라이선스 계약을 할 수 있으며, 라이선스 계약에 따른 판매 개런티를 지급하는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본선 진출은 소비자 반응조사와 어워드 취지에 따라 심사가 진행되며 우수한 작품 20점이 선정될 예정이다.
 
온라인 소비자 심사기간은 11월 14일부터 11월 28일이고 한국 본선진출자 발표는 12월 2일이다.
 
본선 입장자 발표는 12월 5일이며, 공모전 시상식 및 입상자 모임은 12월 10일로 예정되어 있다.
 
접수는 미니소어워드 X 인튠드(intund) 공식 홈페이지 내 MINISO AWARD에서 작품을 등록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미니소어워드 X 인튠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