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isure&] 연말연시 나만의 케렌시아는 어디? 제주 ‘베이힐풀앤빌라’로 오세요!

중앙일보 2019.10.24 00:02 3면 지면보기
베이힐풀앤빌라는 1개 호텔동과 9개 빌라동의 모든 객실이 넓은 유리창을 통해 제주의 남쪽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각각의 객실에는 고유한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했다. [사진 베이힐풀앤빌라]

베이힐풀앤빌라는 1개 호텔동과 9개 빌라동의 모든 객실이 넓은 유리창을 통해 제주의 남쪽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각각의 객실에는 고유한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했다. [사진 베이힐풀앤빌라]

아침의 맑은 공기, 청명한 하늘과 함께 시작하는 하루. 복잡한 도시에서는 꿈 같은 일이지만, 제주 중문관광단지에서 조금 벗어난 서귀포시 하예동에 있는 럭셔리 풀빌라 ‘베이힐풀앤빌라’에서는 가능하다.
 

베이힐풀앤빌라

이국적 풍광과 어우러진 멋진 건축물인 베이힐풀앤빌라,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2년 연속 트립어드바이저 으뜸시설 수상에 빛나는 ‘나니아 레스토랑’, 프랑스 명품 스파 ‘에스테덤 스파(ESTHEDERM INSTITUT)’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 힐링 공간 ‘나니아’가 있다.
 
베이힐풀앤빌라는 1개 호텔동과 9개 빌라동의 전 객실이 모두 넓은 유리창을 통해 제주 남쪽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각 객실은 고유한 디자인 콘셉트로 투숙객을 만족시킨다. 야외공용 수영장뿐 아니라 객실 내 개인 수영장과 자쿠지가 마련돼 있어 외국 휴양지 못지않은 힐링을 선사한다.
 
베이힐풀앤빌라 내 나니아는 제주 남쪽 바다의 마라도와 가파도, 송악산을 아우르는 뛰어난 바다 전망과 함께 아름다운 석양을 품은 곳으로 레스토랑 & 카페, 와인, 야외 수영장과 자쿠지가 포함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나니아는 제주 자연의 풍취를 느낄 수 있는 야외 웨딩 장소로 유명하다. 제주도 최초의 지하 와인 까브(Wine Cave)와 나니아 레스토랑이 있어서 각종 기업 행사나 가족 행사 같은 이벤트에 최적화된 장소로도 알려져 있다.
 
베이힐풀앤빌라 관계자는 “일상에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줄 맞춤형 프로그램을 갖춰 친구나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을 위한 최고 공간으로, 이번 연말연시에 나만의 케렌시아(Querencia·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안식처)가 될 것”이라면서 “베이힐풀앤빌라와 나니아에서 제주 여행의 감동을 제대로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12월 한 달간은 투숙객을 위해 베이힐풀앤빌라가 자체 소유하고 있는 감귤밭에서 감귤따기 체험행사를 무료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베이힐풀앤빌라(064-801-9000)로 문의하거나 베이힐풀앤빌라 홈페이지(www.bayhi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니아(064-801-9078)로 전화하거나 나니아 홈페이지(www.narnia.co.kr)를 통해서도 알아볼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