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소비자의 선택] 고농축 텐셀스킨으로 강력한 보습과 탄력 부여

중앙일보 2019.10.17 00:04 부동산 및 광고특집 4면 지면보기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은 보습 및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은 보습 및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

리수스의 루멘코스(Lumencos)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이 ‘2019 소비자의 선택’ 마스크팩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Lumencos

루멘코스 루시아 홀로그램 마스크팩은 친환경적인 리오셀 제법으로 탄생한 텐셀스킨에 홀로그램 시트를 증착했다. 이를 통해 에센스에 함유된 수분 및 영양 증발을 막고 보습 효과를 오래 지속시키는 비주얼과 기능성을 겸비한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레이온보다 매끄러운 고순도의 텐셀스킨이 피부 표면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증착된 홀로그램 포일이 수분을 저장, 고농축 에센스의 영양 공급을 오래 지속시켜 강력한 보습효과를 자랑한다. 마린콜라겐 성분을 통한 주름 개선 효과도 뛰어나다.
 
리수스는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한 과학적인 연구로 탁월한 피부 개선 효과를 가진 제품을 개발하는 코스메틱 전문 스타트업 기업이다. 국내 유명 백화점 및 면세점 등의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구축, 국내 프리미엄 마스크팩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