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소비자의 선택] 셀프염색으로 손쉽게 트렌디한 헤어컬러 연출

중앙일보 2019.10.17 00:03 부동산 및 광고특집 7면 지면보기
이지엔은 혼자서도 손쉽게 염색이 가능한 염색제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지엔은 혼자서도 손쉽게 염색이 가능한 염색제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동성제약의 이지엔이 ‘2019 소비자의 선택’ 셀프염색제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이지엔(eZn)

이지엔은 혼자서도 손쉽게 셀프염색이 가능한 ‘푸딩 헤어컬러’ 염색제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 푸딩 헤어컬러 염색제는 1제와 2제를 섞고 흔들어주면 푸딩 제형으로 변해 흘러내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엔은 편리한 사용법과 함께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멋내기 염색 컬러를 선보이며 푸딩 헤어컬러 염색제는 셀프염색 시장의 선두주자로 굳건히 자리 잡았다. 이지엔은 한 발 더 나아가 지난 3월, 2019년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컬러 1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비로운 애쉬 컬러 라인과 세련된 브라운 컬러 라인 등 셀프로도 전문숍 못지않은 감각적 헤어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리뉴얼 출시된 ‘푸딩 헤어컬러’ 중 ‘스모키애쉬’ 라인은 화제의 중심이다. 이지엔은 탈색을 전제로 보다 진한 애쉬 컬러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파묵칼레 애쉬 그레이’ ‘산토리니 애쉬 블루’ ‘아이슬란드 애쉬 라벤더’ ‘스탑오버애쉬 베이지’ 등 네 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이지엔은 푸딩 헤어컬러 염색제 외에도 헤어블리치 라인 ‘블랙빼기’, 헤어케어 라인 ‘닥터복구’ 등을 함께 강화해 토탈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