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소비자의 선택] 강력한 파워와 경량화 통해 전동공구 시장 선도

중앙일보 2019.10.17 00:02 부동산 및 광고특집 5면 지면보기
보쉬는 유선공구에 버금가는 파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경량화도 실현했다.

보쉬는 유선공구에 버금가는 파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경량화도 실현했다.

보쉬 (BOSCH)가 ‘2019 소비자의 선택’에서 전동공구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5년 연속이다.
 

보쉬 (BOSCH)

보쉬 전동공구는 리튬이온 배터리 충전 기술을 적용해 무선충전 시스템을 선보이는 등 혁신적 기술력으로 전동공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 작업자의 건강·편의·안전 증진을 핵심 과제로 삼고 스마트 기술력을 더한 편의·안전 기능,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 사용자 친화적 기술을 통해 매년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보쉬전동공구를 대표하는 18V 전문가용 충전공구 시스템은 18V 충전공구(본체)와 보쉬의 가장 강력한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ProCORE18V Professional) 시리즈, 그리고 급속충전기술이 결합된 전문가용 전동공구로 전문 작업에 필요한 강력한 파워와 빠른 속도를 갖추고 있다. 제품간 리튬이온 배터리의 100% 호환으로 경제성과 편의성도 만족시켰다.
 
보쉬 (BOSCH)는 배터리 기술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써 유선공구에 버금가는 파워를 제공하며 경량화도 실현했다. 보쉬 18V 충전공구와 시너지 효과를 내는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ProCORE18V) 시리즈(4.0Ah, 8.0Ah, 12.0Ah)는 최신 셀 기술과 최상의 발열 관리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고, 차원이 다른 파워를 제공한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