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4시 무인 스터디카페 STUDYGO,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2019.09.25 09:00
주식회사 프리카페의 무인스터디카페 ‘스터디고’가 중앙일보 후원의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주식회사 프리카페는 무인스터디카페 론칭과 모바일 앱무인시스템 개발, 지점매출증가를 끊임없이 고민한 끝에 2015년 모바일 이벤트시스템을 개발 및 론칭하였다. 이후 전국 약 45개 지점을 오픈하였으며, 고객의 스마트한 공부습관과 편의성 증대 및 스터디카페 운영에 효율성을 증대시켜 고객들에게 꾸준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리카페에서 선보인 무인스터디카페 스터디고는 카페 키오스크의 모든 기능을 모바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고객들의 발길을 끄는 중이다. 모바일을 통해 월 자유이용권 예약 구매 및 스터디룸 예약까지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카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주식회사 프리카페 관계자는 “고객님들 덕분에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 같다. 특히 이번 수상은 고객님들의 만족과 신뢰를 더욱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결제, 예약, 매장 관리 등 모든 무인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하여 기술혁신을 이루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