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산역 초역세권에 주거형 오피스텔 225실

중앙일보 2019.09.03 17:09 경제 4면 지면보기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투시도 [대림산업]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투시도 [대림산업]

대림산업이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일산신도시 인프라 공유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에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 동 규모로 들어서는 아파트·오피스텔·상업시설 복합 단지다. 이번에 분양하는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66㎡ 45실, 83㎡ 180실 등 총 225실로 구성된다.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교통 환경이 우수하다. 경의중앙선 일산역 초역세권 입지다. 앞으로 대곡~소사 복선전철(서해선) 연장·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사업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또한 단지 앞으로 고양대로가 위치한다. 고양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일산신도시의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점도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의 장점이다. 특히 ‘일산 3대 학원가’로 꼽히는 후곡 학원가와 가깝고, 일산초·한뫼초·일산중·일산고 등도 인근에 있다.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이마트타운 등 상업 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초고층 단지인 덕분에 조망권도 누릴 수 있다. 주거형 혁신 평면을 적용하여 3베이 맞통풍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설계된 점도 특징이다.
 
인테리어도 차별화했다. 거실에는 세련된 패턴의 디자인월을 적용해 공간감과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바닥에는 일반 마루보다 20㎜ 더 넓은 광폭 마루를 적용해 안정감을 준다.
 
단지가 들어서는 일산역 일대는 도시재생뉴딜 사업 대상으로 지정돼 있다. 뉴타운 해제 지역 17만7000㎡에 총 166억7000만원을 투입해 기반시설 확충, 지역상권 활성화, 문화·역사 거점 조성 사업 등이 진행된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입주 예정일은 2022년 12월이다.
 
김민중 기자 kim.minjoong1@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