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도전] 다양한 쿨브레드, 제철 과일 담은 케이크…올 여름 달콤·시원하게 즐기자

중앙일보 2019.07.26 00:02 3면 지면보기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시원하게 즐기는 쿨브레드와 여름 과일을 활용한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2019 여름 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시원하게 즐기는 쿨브레드와 여름 과일을 활용한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2019 여름 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파리바게뜨]

경기 침체 탓에 집이나 도심 속 특정 장소에 머물며 휴식과 힐링을 추구하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족이 늘고 있다. 더운 날씨에 힘들게 이동하거나 바쁜 일정을 준비하는 대신 시원하고 안락한 집이나 호텔 등에서 자신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갖는 사람을 말한다.
 
파리바게뜨에서는 시원하게 즐기기에 좋은 쿨브레드와 여름 과일을 활용한 케이크 등 더운 날씨에 잃어버린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2019 여름 페어’를 진행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쿨브레드를 내놓았다. 쿨브레드는 차갑게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빵으로 더위를 잊게 해주는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2019 여름 페어’를 맞아 ▶탐스러운 핑크빛의 복숭아를 닮은 상큼한 비주얼로 새콤달콤한 맛의 복숭아와 요거트 크림을 풍성하게 더한 미니 식빵인 ‘썸머 피치요거티’ ▶페스츄리 속에 상큼한 파인애플을 넣어 맛도 모양도 파인애플을 쏙 빼닮은 ‘썸머 파인애플 페스츄리’ ▶코코아의 진한 맛이 느껴지는 초코번 속 달콤한 바나나크림을 가득 담은 ‘썸머 초코바나나번’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생크림과 메론 크림을 넣어 시원하게 즐기면 더욱 맛있는 ‘시원하게 즐기는 메론빵’ ▶소복이 쌓인 카스테라 크럼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조화로운 ‘카스테라구마’ ▶톡톡 터지는 옥수수와 양파 크림치즈가 조화로운 ‘콘어니언크림치즈’ 등을 추가했다.
 
여름철 청량감을 더해주는 제철 과일을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케이크 3종도 선보인다. 상큼한 색상의 외관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케이크 3종은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일상을 자랑하고 싶은 젊은 층을 겨냥하고 있다.
 
주요 제품은 ▶레몬 스폰지에 고소한 생크림과 향긋한 유자잼을 더해 노란 색상 비주얼의 상큼하고 시원한 ‘옐로우 썸머 케이크’ ▶부드럽고 폭신한 쉬폰 사이에 요거트 크림과 상큼한 라즈베리 콤포트(Compote·과일을 설탕에 절인 것), 제철 백도 복숭아 조각을 듬뿍 넣은 ‘복숭아 요거트 케이크’ ▶부드러운 청록색 스폰지 사이에 청포도 콤포트와 쫄깃한 식감의 나타드코코, 생크림이 어우러져 상큼하고 시원한 청포도 맛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상큼한 청포도 케이크’ 등이다.
 
습하고 더운 날씨와 붐비는 인파로부터 피해 집에서 제대로 휴식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라면 파리바게뜨의 제품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 등 배달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맛과 품질을 바탕으로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갖춘 파리바게뜨 제품과 함께 상큼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공유하기
광고 닫기